범용 공인 인증서 발급 방법(신규 할인 이벤트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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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용 공인 인증서 발급 방법(신규 할인 이벤트 중)

by NeeoPlatform 2020. 7. 13.

사업하시는 분들은 필수적으로 범용 공인 인증서를 발급 받아야 합니다.

 

지금 한국 사업자 인증센터 인증서 신규발급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려 포스팅해봅니다.

 

신청 기간은 7월1일부터 31일까지 입니다.

 

 

인증서 발급은 간단하게 온라인 신청 후 서류 제출하고 인증서를 발급받는 방법으로

 

아주 간단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공인 인증서 용도는

 

전자입찰, 전자 세금 계산서, 인터넷 쇼핑의 전자상거래.

산업통상자원부, 중소기업청등 국가 지원 과제 사업비 관리등의 국가과제.

전자민원, 전자세무등의 공공분야.

인터넷 뱅킹, 온라인 증권/선물 거래 등 금융분야.

전자의무기록, 처방전달 시스템등 의료정보화 및 진료정보 공유의 전자의료.

인터넷지로, 전자보증, 인터넷공매, 건설 인.허가, 4대보험의 기타분야.


의 다양하게 활용 됨으로 사업 하시는 분들한텐 필수겠죠.

 

대표자일 경우 신청서 원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 사본만 챙겨가면 신청이 바로 가능하고요

 

대리인의 경우 신청서 원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리인 신분증 사본, 개인/법인 인감증명서를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이벤트 중인데 3년형이 30% 할인으로 할인율이 가장 좋네요.

 

 

http://www.kosignbiz.com/

간단하게 사업자 공인 인증서 발급 받으시고 사용하세요.

 

문의 전화: 1644-40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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