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하루 신규 확진자 세계 최다 기록
본문 바로가기
뉴스

인도 하루 신규 확진자 세계 최다 기록

by NeeoPlatform 2021. 4. 23.

미국 최다 기록을 넘어 코로나 확진자 세계 최다 기록을 인도가 세웠습니다.

 

인도의 하루 신규 가입자가 31만명을 넘어섰다고 합니다.

 

미국 코로나 일일 확진자 30만 7천 581명을 넘어선 숫자입니다.

 

누적확진자 수도 1천 593만 965명으로 미국에 이어 세게 2위 입니다.

 

이날 우한 바이러스 사망자 수도 2천 104명이었다고 하니 정말 심각한 수준이네요.

 

이렇게 확산세가 사그러 들지 않는 이유가 있다고 하니...

 

흰두교 축제, 색의 축제 등 마스크를 쓰지 않고 밀집된 곳에서 집단 감염이 발생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색의 추제가 뭔지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색감있는 가루를 뿌리면서 진행하는 축제네요.

 

얼핏 EBS에서 본듯한 기억이 나는데

 

이건 색가루를 뿌리는게 아니라 우한 바이러스를 뿌리는 모습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