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오 메신저 팔로워를 늘리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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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오 메신저 팔로워를 늘리는 방법

by NeeoPlatform 2020. 9. 28.

니오 메신저 팔로워를 늘리는 방법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NEEO Messenger를 매일 사용함에 따라 일부는 새로운 팔로워를 유치하기 위해 몇 가지 규칙을 알고 싶어 할 것입니다.
중요한 점은 무료 채팅 메신저에서 귀하의 페이지로 대상 팔로워를 유치한 다음 방문자를 구독자로, 그리고 앞으로는 충성도 높은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콘텐츠를 공유하고, 좋아요를 남기고, 게시물에 댓글을 달고, 사진과 동영상을 게시할 실제 구독자를 확보하는 데 집중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들은 자발적으로 프로필에 가입하고 콘텐츠에 관심이 있으며 앞으로 고객이 되거나 반복 구매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가입자는 그룹의 핵심이 되어야 합니다. 무한한 리드 소스가 될 활성화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를 구축하기 위한 9가지 팁이 있습니다.

1. SMM(Social Media Marketing) 책임자 고용

많은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를 리드의 원천이자 본격적인 프로모션 채널로 인식하지 않습니다. SMS활동을 필요하거나 시간이 남으면 게시하거나 전혀 게시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SMM을 시작하기 전에 전체 프로세스를 담당 할 사람을 결정하고 성능 목표와 제어 방법을 설정해야 합니다.

2. 정기적으로 소중한 콘텐츠로 프로필을 채우십시오.

콘텐츠의 도움으로 대상 고객의 관심이 끌리고 메인 사이트의 트래픽이 증가하며 신규 구독자가 나타납니다. 사용자가 프로필을 따르는 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콘텐츠와 품질입니다.

3. 80/20 규칙

본질은 콘텐츠의 80 %가 상품이나 서비스 판매와 관련이 없으며 단지 20 %만이 스폰서 게시물이라는 것입니다. 이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구독자가 귀하의 그룹이 유용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충성도 높은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으며 순전히 정보를 제공하는 4개의 게시물 이후에 다음 광고 게시물을 볼 때 거부되지 않습니다. 반대로 그들은 귀하의 게시물이 유용하다는 사실에 익숙해지고 더 기꺼이 광고 게시물을 볼 것입니다. 80%의 콘텐츠에도 가치 있는 것이 있다면 어떨까요?

4. 다양한 콘텐츠

팔로워의 마음을 사로 잡을 형식과 프레젠테이션 스타일을 찾으십시오. 다양한 유형과 형식의 콘텐츠를 결합하여 생동감 있고 흥미로운 프로필을 만듭니다. 뉴스, 리뷰, 비디오, 새 블로그 기사 링크, 재미있는 사진, 여론 조사, 콘테스트, 팁 –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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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콘텐츠의 확장성 

사용자는 바이러스처럼 퍼지는 콘텐츠를 친구들과 공유합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연구 결과 (초록 또는 인포 그래픽 형태), 라이프 핵, 엔터테인먼트 게시물이 잘 분산되어 있습니다. 후자에 버거킹 레스토랑 체인의 SMM이 구축되어 소셜 네트워크에 거의 2백만 명의 구독자가 있습니다. 광고와 유머의 창의적인 통합으로 인해 새 게시물은 수백 개의 좋아요, 수십 개의 댓글 및 재 게시를 수집합니다.

6. 포스팅의 규칙성

게시 일정을 세우고 그것을 지키십시오. 하루에 너무 많은 (3 ~ 4개 이상의) 게시물을 게시해서는 안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용자 피드에 많은 사용자가 있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구독 취소를 원할 수 있습니다.

7. 포스팅 시기

분석 시스템의 도움으로 팔로워가 가장 활동적인 시기를 쉽게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콘텐츠가 게시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3세 미만의 어린이가 있는 여성 팔로워는 점심시간과 어린이가 잠자는 늦은 저녁 시간에 활동합니다.

8. 시각적으로 어필 

피드 게시물은 빠르게 스크롤되므로 매력적인 헤드 라인, 리드 및 이미지로 즉시 관심을 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시선을 사로 잡는 요소는 인상적인 콘텐츠를 똑같이 숨겨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용자가 속임수를 느끼게 됩니다.

9. 구독자와 적극적으로 상호 작용

사용자가 프로필 관리자가 댓글에 응답하고, 콘테스트 및 상호 작용 활동을 수행하고, 구독자의 주제별 게시물을 좋아하고 다시 게시하고, 적극적인 해설자를 장려하는 것을 볼 때 구독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사용자는 커뮤니티가 본격적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 될 것이며, 여기에서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찾고, 조언을 얻고,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것임을 이해합니다.

구독자를 그룹으로 끌어들이는 데에는 SMM 구성, 페이지 최적화 및 콘텐츠로 채우기, 청중과 적극적으로 상호 작용하는 등 많은 구성 요소가 포함됩니다. 모든 구성 요소에 대한 포괄적 인 작업을 통해 커뮤니티를 실제 리드 생성자로 만들 수 있습니다. NEEO Messenger와 같은 무료 채팅 메신저에서 개인 또는 브랜드 프로필을 만드는 동안이 모든 팁을 시도하고 충성도 높은 구독자를 유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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