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플루언서 찾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케팅 인플루언서 찾는 방법

by NeeoPlatform 2022. 3. 25.
비즈니스 성장과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힘, 방법은 니오 메신저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거의 모든 비즈니스의 마케팅 전략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이 되었습니다. 비지니스를 홍보하고 싶다면 필연적으로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를 찾게 될 것입니다. 여러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를 쉽게 찾을 수 있지만 그들이 당신과 함께 일하도록 설득하는 것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NEEO Messenger는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이 되는 고유한 기능을 갖춘 채팅 메신저 앱입니다. 다음은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가 귀하의 비즈니스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만드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명확한 목표를 가지세요:
목표가 명확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돕도록 설득할 수 없습니다. 계획을 세우고 목표 목록을 작성한 다음 온라인 채팅 앱을 사용하여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연락하십시오. 목표를 정확히 알면 목표를 달성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당신의 인플루언서가 당신이 당신의 계획에 대해 얼마나 확신하는지 알게 되면 당신을 도울 가능성이 더 커집니다.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인플루언서 찾기:
인플루언서를 선택하기 전에 많은 조사를 해야 합니다.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귀하의 비즈니스와 공통점이 있어야 하며 그들의 관심사가 완전히 달라서도 안 됩니다. 예를 들어 학교를 운영하는 경우 교육 분야에서 영향력 있는 사람을 찾으십시오. 영화 배우에게 학교를 칭찬해 달라고 요청하는 것은 청중에게 설득력이 없어 보일 수 있습니다.

사전에 인플루언서를 팔로우하세요.
인플루언서에게 연락하기 몇 주 전에 인플루언서와 소통하세요. 그들의 게시물을 확인하고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달아서 접근하는 데 관심이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들이 하는 일에 대해 충분히 알면 원활한 대화의 흐름이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부탁을 들어야 할 지점에 도달하기 전에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칭찬하고 공감하세요.

당신이 제안할 수 있는 것의 목록을 만드세요.
인플루언서는 당신이 누군가를 개인적으로 알지 않는 한 인센티브 없이 당신과 함께 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을 돕기 위한 인센티브로 그들에게 무엇을 제공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현금으로 지불하거나 무료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도움을 요청하기 전에 최소 20명의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하고 최소 1~2주 동안 그들을 팔로우해야 합니다. 채팅 메신저 앱을 사용하여 채팅 그룹을 만들고 인플루언서에게 무엇을 제공할 수 있는지 동료들과 토론하십시오.

메시지를 짧고 간결하게 보내세요.
Instagram의 다이렉트 메시지는 일반적으로 비공식적인 것으로 간주되며 1000자 제한이 있으므로 짧게 유지해야 합니다. 인스타그램 메시지는 대부분 휴대전화에서 읽히므로 메시지 길이가 짧으면 의도한 인플루언서가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은 보다 형식적인 커뮤니케이션 형식이므로 이메일을 보낼 계획이라면 즉시 관심을 끌 수 있는 제목을 사용하십시오.

메시지는 일반적이어서는 안 됩니다.
인플루언서는 거의 매일 여러 협업 제안을 받고 모든 제안을 받아들이지 못합니다. 당신의 메시지는 처음 읽을 때 그들의 관심을 끌 만큼 충분히 효과적이어야 합니다. 메시지에 인플루언서의 이름을 사용하고 그들의 콘텐츠가 당신에게 어떻게 필요한지 이야기하십시오. 브랜드를 소개하고 기대치를 설명하기 전에 현재 하고 있는 일과 그들이 하고 있는 일을 연결하세요.

메시지는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인플루언서에게 보내는 메시지는 명확해야 그들이 당신이 의미하는 바를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습니다. 그들은 첫눈에 당신의 메시지를 이해할 수 있다면 응답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이모티콘 사용을 피하고 너무 많은 화려한 단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메시지 끝에 질문 형식으로 추가하거나 연락가능한 링크를 추가합니다.

후속 메시지 보내기:
선택한 인플루언서에게 연락한 날짜를 기록하고 계속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리고 충분한 시간이 경과했되면 후속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응답이 없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으므로 후속 조치가 중요합니다. 인플루언서의 받은 편지함이 가득 찼거나 귀하의 메시지를 보았지만 응답하는 것을 잊어버렸을 수 있습니다. 최소 2일의 공백 후에 후속 메시지를 보내되 더 이상 미루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초기 메시지를 잊어버릴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상대에 대한 존경심을 유지하십시오.
영향력 있는 사람을 존중함으로써 조직의 존경받는 이미지를 유지하십시오. 첫인상은 종종 마지막 인상이므로 단어를 신중하게 선택하고 철자와 문법 오류가 없는지 메시지를 철저히 확인하십시오. 노력에도 불구하고 인플루언서가 협업 초대를 수락하지 않으면 정중하게 수락하고 시간을 내어 메시지를 읽어준 것에 감사합니다.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가 당신과 함께 일하게 하려면 무엇보다 대인 관계 기술을 연마해야 합니다. 니오 메신저 앱을 사용하여 최소 20명의 인플루언서와 연락하여 캠페인 당시 최소한 몇 명의 인플루언서를 참여시키십시오.
NEEO Messenger는 사용자가 국경을 초월한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온라인 채팅 앱입니다. 언어 장벽은 니오 메신저에서 아무 문제가 되지않습니다.

댓글